본문 바로가기
일상/계절

2020년 코로나 시대 11월 짧은 인사말 안부, 수험생 8가지 모음

by 활자찻잎 2020. 11. 4.
728x90
반응형


<안부용>


봄에 쓴 마스크는 여전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 않았던 시절이 10년 전과도 같이 느껴지네요.

살을 에는 듯한 추위가 11월을 알립니다. 벌써 롱패딩을 꺼내게 된 시간이 왔네요.

독감 예방 접종은 꼭 맞으시고, 몸 건강히 무사히 또 한번 좋은 1개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초가을이 그리워지는 완연한 가을이네요.

11월은 더 사랑하고 더 행복한 1개월이 되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동장군이 몰아온 한파가 스멀스멀 느껴지는 환절기 입니다.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다 코로나까지, 정말 정신이 없는 나날이네요.

건강 주의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황금빛 파도에 추위가 걸려 꿈틀댑니다.

추위로 웅크리는 터에 목덜미와 어깨가 아플 정도네요.

따뜻한 물과 함께 언제나 건강한 하루 되세요.



친구야, 코로나 때문에 만나지 못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이야.

일요일이 10번도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내 억장이 와르르해.

우리 올해 정말 고생했다, 그치? 내년엔 분명 더 좋은 일이 많을 거라고 믿어!

항상 행복하자! 상황 나아지면 꼭 만나!





<수험생에게>


11월입니다. 날이 추워지면 수능이 다가온다고들 하지요.

올해의 수능은 미뤄졌고, 너무도 힘든 상황에서 고생하고 있어요,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지치고 눈물나고 억울했던 고통의 순간은 분명 맛있는 열매로 보상 받을 겁니다.

막바지 힘을 짜내고 있을 당신을 기다리는 빛나는 미래를 위해 조금만 더 버텨주세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대, 그만큼 마음을 쏟으면 값진 보상이 온대.

너무 힘든 1년이었지? 앞으로 몇 개월이면 끝나니까 조금만 더 기운내자.

지치고 힘들어서 눈물도 나고 다 때려치고 도망가고 싶을 마음이 들 때도 있을거야.

그게 다 미래의 네가 보내는 신호라고 생각하자, 네가 잘 될 거라는 신호.

파이팅! 너의 앞날에 화사한 꽃들이 가득하기를!



꺼지지 않는 불길로 타올라라, 멈추지 않고 완주하자!

너에 대한 믿음을 갖고 달려, 할 수 있다 아자아자!

열심히 한 만큼 시험장에서는 그 이상의 결과가 널 반길거야

그러니까 긍정적인 마음으로 힘내보자!







728x90
반응형

댓글